본문 바로가기
Tomorrow/경제적 측면의 살아갈 방법 기록 및 공유

유대자본의 특징과 비트코인의 방향 #BTC = Beta Test Coin

by ◎◉⌥⏏︎ 2025. 3. 7.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OYGQmN3BE3Y&t=2s

 

유대자본의 특징 : 워털루 전투 - 첩자의 보고 - 로스차일드 - 프랑스국채를 말없이 사기시작함 - 그걸 본 사람들이 영국이 전쟁에 졌다고 판단하고 가지고있던 영국채권을 마구 던짐, 프랑스 채권을 삼 - 로차는 영국 국채를 싸게사고 프랑스 국채를 비싸게 팔았다 - 로차(유대인), 유대자본의 특징이다

즉 역정보를 흘려서 사람을 속이는 방법을 쓴다, 돈을 벌기 위해서.

ex. JP모건 - 비트코인은 쓰레기다, 비트코인 그런거 쳐다도 안봐, 투자안해..라고 하지만 밑에서 많이 매집해서 현실은 많이 가지고 있다.

 

중국, 화교 자본의 특징 : 매점매석 - 싸게 많이 사서 비싸게 사는 것 ex. 일본 쌀가격 폭등(중국의 매점매석) 

 

"비트코인 좋대, 돈 많 번대"라는 말에 1억 6천만원에 사는 사람은 유대자본에 놀아난 것이다.

 

세력은 사람들이 많이 참여하기를 바라지 않는다.

대중의 심리가 거꾸로 요동치게 만드는 것이다. 유대자본은 나쁜 정보를 흘려서 싸게사고 좋은 정보를 거짓으로 흘려서 비싸게 판다. 트럼프가 비트코인에 대해 말하지않고 시장가격이 떨어지면 대중은 '비트코인, 이제 안되나봐' 하면서 막 판다. 

고점대비 30%, 50% 시점에서 발생한다. 만원짜리가 5천원이 되면 패닉에 빠져서 막 팔게된다. 그때가 매수할 시점이다.

공포에 산다.

 

굳이 가격을 떨어트리는 이유는? 

개인들이 많이 달라붙어 있으면 조정을 하기가 어렵다.  예를들어 주식시장에서 세력들은 정보를 쓱 흘려서 개인들이 들어오나 보고 들어오면 떨어트린다. 유대자본수법이다.

밑에서 받으면 매수단가도 낮출수 있고 개인들이 70, 세력이 30이라면 문제있을 때 개인들이 다 팔게되니 조정이 어렵고 세력이 70, 개인이 30이라면 올려도 30%의 파는 것에 영향 받지 않는다.

 

즉 지금 가격을 낮추는 이유는 세력들이 좀더 싸게 들어가기 위해서이다. 기관진입을 위한 물밑작업이다.

삼성전자 10만원 간다고했을 때 10만원 갈 수 있나?!  전국민이 삼성전자 산다고하면 가겠는가? 

삼성에서 노조가 생겼는데 영업이익의 20%를 내놔라고했다. 삼성전자는 가만히 앉아서 영업이익의 20%가 날아가는 것인데 조작하는 심리대로 좀비처럼 생각없이 삼성삼성 하면서 사게 되는것이다. 

 

트럼프가 비트코인 시대를 열겠어라고 누구나 다 알게 공표했다 =  삼성전자 10만원이다 하고 똑같은 상황이다.

전국민이 다 알고있는 정보는 정보가 될 수 없다!!

그러니 사람들이 비트코인을 포기해야 한다. 만약 내 가족이 주식이나 코인 얘기를 했다, 그러면 당장 팔아야 한다.

지금 현재 누구나 다 비트코인 10억 간다고 하는데 안된다.

이제 비관론자의 비율이 많아져야 된다. 

비트코인 속았나보다, 비트코인 튤립처럼 없어지나 보다하고 사람들이 70%, 80% 다 돌아서는 그 때 올라간다.

지금은 모두가 관심이 너무 많다.

 

그래서 여기서는 비트코인은 10억을 갔다가 0원으로 간다고 한다.(개인적 의견)

결국 지금의 하락은 들어올리기위한 조정과정의 하락이다.

비트코인의 가치는 효용성이 아니라 희귀성도 아니고 가치에대한 약속이다.

 

그러므로 그래프와 뉴스뿐만 아니라 사람의 심리에대해서도 알아야 한다. 이유가 어떻게 되고 왜 이런 시나리오로 움직이는지를 알아야 소문에 휘둘리지않고 살 수 있다는 것이다. 

 

비트코인은 탈중앙화를 외쳤다. 하지만 거래소는 탈중앙화가 아니다.

참고서적 :  버블 : 부의 대전환

버블은 잘 이용해야한다. 우리의 부를 증식시켜주는 고마운 존재가 버블이다. 

단 버블에 휩싸이지 말고 버블을 터트릴 때 들어가지 말고 버블이 뽀글뽀글 올라올 때 '어, 타야지'하고 올라타고 터지기 직전 나와야한다. 

이 사람은 화폐라는 가치의 지속성을 맏는 과정에서의 결론도출, 비트코인은 0원이 된다고 하는 것이고 적어도 비트코인이 아니라 다른 기능이 있는 암호화폐로 대체될 것이다.

금융세력은 대중을 통제하고 싶어한다. 암호화폐의 블록체인이 그 일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BTC = Beta Test Coin  으로써 사람을 낚시질하는 도구일 것이고 결국은 기존의 달러체제는 끝날 것이다.

 

Beta Test Coin

 

반응형

댓글